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리뷰

잠실맛집 진가와 시그니처 사미시와 스시 정식 솔직후기

by [아홍] 2021. 2. 18.

잠실맛집 진가와 시그니처 사미시와 스시 정식 솔직 후기

 

잠실에서 지인과 만났는데 괜찮은 레스토랑이 있다고 해서 함께 방문했습니다. 여러 가지 종류의 알찬 구성으로 된 시그니처 정식 메뉴를 먹었는데 꽤 맛있어서 잠실맛집으로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조금 아쉬웠던 부분도 있어서 솔직하게 후기 남깁니다. 

 

잠실맛집 진가와 위치

 

 

진가와는 일식 레스토랑으로 여러 개의 체인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가 방문한 곳은 진가와 잠실 롯데월드점으로 롯데월드 몰 6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22시까지 입니다. 

 

 

 진가와 실내 인테리어

 

 

깔끔한 분위기의 진가와 내부는 칸막이가 되어 있어서 좀 안심이 되었습니다.

 

 

저희는 미리 예약을 해서 창가 자리에 앉았는데 눈이 오는 날이었습니다. 석촌호수까지 보이고 뷰가 좋은데 창문 자체에 세로줄이 있어서 외부가 잘 보이지는 않습니다. 

 

평일 점심때인데 사람들도 꽤 많이 식사를 해서 창가석을 원하시면 미리 예약하시는 편이 좋습니다. 

 

 

진가와 메뉴

 

 

잠실맛집 진가와의 메뉴가 다양합니다. 사시미와 스시, 면류, 돈카츠, 튀김, 돈부리 그리고 코스 요리도 있습니다. 입구에 메뉴판을 음식 사진과 함께 올려놓아 미리 메뉴는 선정하기에 좋습니다. 

 

 

따로 입간판이 되어 있는 메뉴들은 시그니처 메뉴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사시미와 스시 정식, 등심 돈카츠, 후토 마끼, 냉 메밀면 등이 있습니다. 후토 마끼도 꽤 맛있어 보이고 돈카츠도 좋아 보입니다. 

 

 

진가와 추천메뉴 사시미&스시 정식

 

 

지인과 저는 진가와 시그니처 메뉴인 사시미와 스시 정식을 주문했습니다. 1인 33,000원의 가격에 애피타이저, 사시미, 스시, 미니 튀김, 미니 니꾸 우동, 인절미 아이스크림을 모두 맛볼 수 있습니다. 

 

 

일단 비주얼이 합격인 진가와 정식 메뉴입니다. 색감도 좋고 구성도 마음에 듭니다. 하지만 안타까운 것은 모두가 한 번에 나오니 식사를 빨리 하는 분이 아니라면 식은 음식을 먹게 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애피타이저로 나온 모찌리도후입니다. 쫀득한 식감이 맛있습니다.

 

 

미니 니꾸 우동이 나오는데 면의 굵기는 생각했던 우동 굵기가 아니라 국수 굵기입니다. 소고기가 들어있으나 식감이 별로였고 국물이나 면이나 무난한데 다른 것으로도 배가 불러서 남겼습니다. 

 

 

여섯 점의 사시미가 나오는데 회의 퀄리티가 아주 좋습니다. 부드럽고 신선해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4개의 초밥과 소바 마끼가 나왔습니다. 초밥 역시 신선하고 부드러워서 저의 입에 딱 맞았는데 샤리의 간이 좀 센 편이었습니다. 소바 마끼는 처음 먹어봤는데 밥 대신 소바가 들어있습니다. 오이와 계란 그리고 버섯과 잘 어울려서 재미있는 맛이었습니다. 

 

 

세 가지 종류의 튀김이 나왔는데 튀김옷을 정말 잘 입혔습니다. 그런데 튀김이라 제일 마지막에 먹다 보니 식어서 바삭함이 덜해서 아쉬웠습니다. 

 

 

인절미 아이스크림이 후식으로 나옵니다. 식사를 마친 후 디저트를 달라고 요청하셔야 합니다. 인절미 가루와 달콤한 아이스크림이 맛있습니다.

 

잠실맛집 진가와는 회가 신선하고 부드러워서 맛이 좋고 튀김 또한 바로 먹었으면 더 맛있었을 듯합니다. 식은 후에도 그 튀김옷의 식감이 아주 좋았습니다. 다양한 메뉴를 함께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구성이었고 개인적으로는 우동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진가와에서 다른 메뉴도 많은데 다음에 또 방문해서 다른 음식도 맛보고 싶습니다. 

 

 

롯데호텔월드 잠실점 애프터눈티 즐기기

 

롯데호텔월드 잠실점 애프터눈티 즐기기

롯데호텔 월드 잠실점 애프터눈 티 즐기기 잠실 롯데호텔월드 1층에 라운지 앤 브라세리에서 애프터눈 티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지인과 잠실에서 점심을 먹고 커피 한잔 마시려고 갔다가 애프

45newlife.tistory.com

 

 

댓글